[MODIFY DATA (ID : 1364)]
DATA LIST
TITLE
title
Concert
Opera
Ballet
Drama
Screen
Movie
Traditional
Event
Etc
TIME & PLACE
date_display_type:
특정일시
기간
날짜TEXT(목록,상세:TEXT Only)
혼합(목록:기간/상세:TEXT)
혼합(목록:기간/상세:기간+TEXT)
do_date:
from_date ~ to_date:
~
date_text:
place:
BASE DATA
program:
“…모든 음과 세미토니아를 통해…” “…durch alle Töne und Semitonia…” 존 불 도, 레, 미, 파, 솔, 라에 의한 환상곡 John Bull Fantasy on Ut, re, mi, fa, sol, la (MB XIV/17) 스틸루스 판타스티쿠스 Stylus Phantasticus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7번 E-flat장조, BWV852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7 in E-flat Major, BWV852 게오르크 뵘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 푸가와 후주곡 g단조 Georg Böhm Prelude, Fugue and Postlude for Keyboard in g minor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21번 B-flat장조, BWV866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21 in B-flat Major, BWV866 “…이탈리안 풍으로” “…alla Maniera Italiana”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 독주를 위한 협주곡 제4번 g단조(비발디 원곡 Op.4/6, RV 316), BWV975(BCL193) 중 Johann Sebastian Bach Concerto for Solo Keyboard No.4 in g minor(after Vivaldi Op.4/6, RV 316), BWV975(BCL193) (excerpt) Gigue. Presto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 독주를 위한 협주곡 제2번 G장조(비발디 원곡i Op.7/2, RV 299), BWV973(BCL191) 중 Johann Sebastian Bach Concerto for Solo Keyboard No.2 in G Major(after Vivaldi Op.7/2, RV 299), BWV973 (BCL191) (excerpt) Largo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4번 c-sharp단조, BWV873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4 in c-sharp minor, BWV873 반음계적 판타지아 Fantasia Cromatica 얀 피터르스존 스베일링크 건반악기를 위한 반음계적 판타지아, “도리아”, SwWV 258 Jan Pieterszoon Sweelinck Fantasia Chromatica for Keyboard, “Dorian”, SwWV 258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20번 a단조, BWV889(BC L123)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20 in a minor, BWV889(BC L123) I N T E R M I S S I O N “…프렌치 스타일로” “… in Stylo Francese” 프랑수아 쿠프랭 클라브생 작품집 제2권 8번 오르드르 중 라파엘, 가보트 François Couperin La Raphaèle, Gavotte from Pièces de clavecin II, 8e ordre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13번 F-sharp장조, BWV882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13 in F-sharp Major, BWV882 “…그리고 그 밖의 갈란테리언…” “… und andere Galanterien…” 빌헬름 프리데만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12개의 폴로네이즈 중 Wilhelm Friedemann Bach 12 Polonaises for Keyboard, F.12 (excerpts) No.9, in F Major No.10, in f minor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12번 f단조, BWV881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12 in f minor, BWV881 죽음을 기억하라 Memento Mori 요한 야콥 프로베르거 건반악기를 위한 토카타 제2번 d단조, FbWV102 Johann Jacob Froberger Toccata No.2 for Keyboard in d minor, FbWV102 요한 야콥 프로베르거 건반을 위한 파르티타 제11번 D장조, FbWV 611a 중 Johann Jacob Froberger Partita No.11 for Keyboard in D Major, FbWV 611a (excerpt) Méditation, faite sur ma mort future laquelle se joue lentement avec discrétion: Memento mori Froberger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 건반악기를 위한 프렐류드와 푸가 제24번 b단조, BWV869 Johann Sebastian Bach Prelude and Fugue for Keyboard No.24 in b minor, BWV869
performer:
안드레아스 슈타이어 Harpsichord
casting:
create_team:
contents:
run_time:
additional_info1:
DETAIL DATA
price:
discount_info:
123요금제 적용 유스할인(만7세-만24세)·경로(70세이상) 40%할인 장애우·국가유공자50%할인
cancelfee_info:
profile:
▶ 안드레아스 슈타이어 Andreas Staier | Harpsichord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하프시코드와 포르테 피아노 연주자로 인정 받는 안드레아스 슈타이어는 원전악기로 연주하는 바로크, 고전, 낭만시대 레퍼토리 해석에 있어 특히 완벽에 다다른 음악성을 선보인다. 안드레아스 슈타이어는 지속적으로 건반 레퍼토리의 예술성과 학술적 가치를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러한 그의 노력은 청중과 음악가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다. 1955년 괴팅겐 태생인 안드레아스 슈타이어는 하노버와 암스테르담에서 피아노와 하프시코드를 공부하였고, 고음악 전문 연주 단체 무지카 안티쿠아 쾰른에서 하프시코드 연주자로 3년간 활동하면서 광범위한 투어와 녹음활동을 하였다. 또한 독주자로서 유럽, 미국, 아시아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콘체르토 쾰른, 프라이부르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베를린 고음악 아카데미, 샹젤리제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연주하였다. 슈타이어는 라 로크 당테롱 페스티벌, 생트 페스티벌, 몽트뢰 페스티벌, 에든버러 국제 페스티벌, 요크 고음악 페스티벌, 루프트한자 바로크 음악 페스티벌, 그라츠 스튀리아르테, 슈바르첸베르크 슈베르티아데,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뮤직 페스티벌, 라이프치히 바흐 페스티벌, 베를린 바흐의 날, 안스바흐 베를린 위크 그리고 키싱엔 섬머 등 유럽의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연주하였다. 빈 콘체르트하우스,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베를린 필하모니, 쾰른 필하모니,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프랑크푸르트 알테 오퍼, 런던 위그모어홀, 로열 페스티벌 홀, 앤트워프 싱헐센터, 암스테르담 콘세르트허바우, 브뤼셀 팔레 데 보자르, 취리히 톤할레, 파리 시테 드 라 무지크, 부프 뒤 노르 극장, 이르캄, 샹젤리제 극장, 피렌체 파고라 극장, 로마 필하모니카 홀, 도쿄 토판홀, 산토리홀, 뉴욕 카네기홀, 프리크 콜렉션과 같은 유서 깊은 공연장에서 연주하였다. 또한 영국 공영방송 BBC에서 정기적으로 초청받아 연주하고 있다. 안드레아스는 피아니스트 알렉산더 멜니코프, 크리스티네 쇼른스하임, 토비아스 코흐, 바이올리니스트 이자벨 파우스트, 페트라 뮐레얀스를 비롯한 실력있는 연주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제페크와 첼리스트 로엘 디엘티엔스와는 함께 피아노 트리오로도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센터 버거와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안네 소피 폰 오터, 알렉세이 루비모프, 페드로 메멜스도르프 등 저명한 연주자들과 협업하였으며, 테너 크리스토프 프레가르디엔과 함께 발매한 슈베르트, 슈만, 멘델스존, 베토벤, 브람스 음반들은 전세계 비평가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았다. 2011년 9월부터 디종 오페라의 어소시에이트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안드레아스 슈타이어는 독주, 실내악 연주, 오케스트라와의 협주를 통해 다방면에 걸친 하프시코드와 포르테피아노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작곡가 브라이스 포세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프라이부르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Kontra-Sonate”를 세계초연하고 이는 AEON 레이블을 통해 녹음, 발매되었다. 안드레아스 슈타이어의 음반은 BMG을 비롯하여, 7년 동안 독점 계약했던 텔덱, 그리고 2003년부터 아르모니아 문디를 통해 출시되고 있다. 슈타이어의 디스코그라피는 디아파종 도르를 비롯한 다수의 수상에 빛나는 음반들로 가득하다. 크리스티네 쇼른스하임과 함께 녹음한 모차르트 음반 ‘Am Stein vis-à-vis'은 2002년 독일 음반비평가상을 수상하였고, 프라이부르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협주한 C.P.E. 바흐 음반은 2011년 그라모폰 바로크 연주상을 수상하였다. 그의 디아벨리 변주곡 녹음은 디아파종 도르, 스케르초, 그라모폰, 10/10 클래시카 그리고 BBC 뮤직 매거진 이달의 음반에 선정되었다. 17세기 독일과 프랑스의 작품을 수록한 음반은 2013년 그에게 두 번째 그라모폰상을 안겨주었다. 슈타이어는 슈만 ‘환상소곡과 변주곡' 두 번째 음반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고대했던 프라이부르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J.S. 바흐 하프시코드 협주곡 음반에 이어, 최근 발표한 앨범에서는 알렉산더 멜니코프와 함께 녹음한 네 개의 손을 위한 슈베르트 작품을 담고 있다. 안드레아스 슈타이어는 2017년 9월부터 2018년 7월까지 베를린 고등연구소에 상주하며 고음악 연구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additional_info2:
webpage_url:
MANAGE DATA
remark:
valid_yn:
사용
미사용
poster:
삭제
user_id:
password: